누구에게나 인생 영화, 인생 드라마 같은 인생작이 있는 법입니다. 단순히 볼 때마다 재밌는 정도에 그칠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인생을 뒤바꾸는, 진정한 의미의 인생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신인 배우 안효섭에게 있어서 드라마 이 그런 인생작인데요. 은 과연 어떻게 안효섭의 인생을 바꿔놨을까요?
每个人都有人生电影或人生剧。每次看都觉得其乐无穷,根本停不下来。但有的人也会因这些人生剧改写人生。对于演员安孝燮来说,《钱的战争》就是这样的作品。这部作品究竟是怎样改变他的人生的呢?
消解异国孤独的作品
안효섭은 7살 무렵 가족들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가게 되었습니다. 안효섭은 어릴 때부터 영화와 드라마를 몇 번씩 반복해서 볼 정도로심취해있었는데요. 그중 안효섭의 마음을 사로잡은 작품은 바로 2007년 드라마 이었습니다.을 비롯해다양한 한국 드라마를 접하며 자연스럽게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安孝燮在7岁时,随家人移民加拿大。从小,他就醉心于各种电影和电视剧,甚至会反复观看。其中,最让他喜爱的就是2007年播出的电视剧《钱的战争》。随着他不断接触各种韩剧,自然地萌生了演员梦想。
그러다 우연히 대형 기획사에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면서 본격적으로 연예인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에 그는"평범한 학생이었는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와서 받아보니 JYP 엔터테인먼트 신인 개발팀이었다. 그룹 GOT7 멤버들과 연습하기도 했었다"라고 밝혔다. 안효섭은 그렇게 부모님의극심한반대를 무릅쓰고 17살에 홀로 한국행을 감행하게 되었습니다.
古典乐演奏家
그의 첫 데뷔는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다. 알고 보니 이 남자 음악 수재다. 클래식 예능에서 안효섭의 활약상이도드라졌던 이유는 바로 180여 명의 참가자 가운데 오디션을 거쳐 바이올린 파트로 합격했다는 점이다.
학창시절 안효섭은 6년간 캐나다에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약했던 수재라고. 몇 년간 바이올린을 놓았었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참가하게 됐다. 파이널 공연에서는 화려한 실력을 뽐내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学生时期,安孝燮曾在加拿大担任了6年的管弦乐团团员。虽然放下小提琴已经有些时日,但他怀着对音乐的热情参加了这次比赛。在总决赛上,他展现了华的实力,给观众留下了深刻印象。
“撕破网剧”的颜值
안효섭은 2015년 드라마 에서 제대로 눈길을 끌었다. 간질간질한 첫사랑을 보는듯한 느낌을 들게 했던 '퐁당퐁당 LOVE'에서 안효섭은 체아직 역을 맡았다. 비상한 머리를 가졌지만 안정적이지 않은 궐내 체아직. 주인공 장단비(김슬기)의 핸드폰을 우연히 줍고, 이를 기회 삼아 더 높은 곳에 오르려 하는 기회주의자로 활약한 바.
2015年,《扑通扑通LOVE》中的安孝燮引人注目。该剧让人仿佛感受到初恋一般,让人心里痒痒的。剧中,他饰演了朴炎,他头脑非凡,但是一个心存野心的角色。他偶然捡到了主人公张丹菲(金瑟祺饰)的手机,想以此为机会爬上高位。
비중이 높지 않았지만 주인공과 함께 서있는 장면이 나올 때마다 탄성을부르짖게 했다. 바로 완벽한 키 차이와 장발의 매력을 사로잡았기 때문.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그를 보고 있노라면 잇.몸.만.개는 기본이요, 당신 마음속으로 이미 입궐 예약이었다.
虽然比重不多,但每次出现与主人公站在一起的场面时,都让人赞叹不已。因为两人身高差距非常完美,长发造型也魅力十足。他用满怀忧愁的眼神看着某处,不觉让观众嘴角上扬,好像心思也随着他的眼神飘到了宫中。
인지도를 얻은 안효섭은 2016년에만 3편의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드라마 에서는 9살 차이 나는 여자친구에게 직진하는 연하남 ‘안정우’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에서는 과묵한 알바생 ‘최철수’로 분해 호평을 받았죠.
获得认知度的安孝燮仅在2016年就出演了3部电视剧,打磨了演技。在电视剧《再一次happy ending》中,他饰演了向相差9岁的女朋友“直进”的年下男"安贞宇",获得了观众们的喜爱。在电视剧《家和万事成》中饰演沉默寡言的兼职生"崔哲秀",获得了好评。
连续2年夺得新人奖的大势演员
안효섭은 2017년 드라마 의 ‘박철수’로 등장해 안방극장의 왕자님으로 떠올랐습니다. 훤칠한 외모에 시원한 성격으로 호감 캐릭터 전문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안효섭은 그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배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죠.
2017年,安孝燮作为电视剧《爸爸好奇怪》中的"朴哲秀"登场,成为了电视剧场的王子。修长的身型加上爽朗的性格,让他获得了“好感角色专业演员”的别称。安孝燮在当年的亚洲明星大奖上获得了演员部门男子新人奖。
再挑史剧,一人多角
안효섭은 드라마 에서 하늘의 별자리를 읽을 수 있는 비밀조직 월성당의 수장인 신비한 남자 ‘하람’으로 분했는데요. 안효섭은 작품을 위해 거문고까지 배우며 남다른 열정을 발휘했습니다.
배우 안효섭이 새 드라마를 통해 장르를 뛰어넘는 연기를 선보였다. 안효섭은 하람과 일월성, 마왕까지 전혀 다른 세 개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하나의 이야기에 고스란히 녹였다.
演员安孝燮通过新电视剧展现了超越体裁的演技。安孝燮完美消化了河澜、日月星、魔王三个完全不同的角色,将它们完美融入在一个故事中。
먼저 반복된 연습으로 각기 다른 캐릭터를 체득했다. 여기에 사연이 가득한 신비롭고 붉은 눈에 다정한 말투와 온화한 목소리, 미소로 하람의 서사를 공고히 했다.
他通过反复的练习,体会角色的不同。再加上充满故事的神秘红色瞳孔、亲切语气、温柔声音以及微笑巩固了“河澜”的故事线。
한편, 안효섭은 드라마 에서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는 김세정과 내년에 방영되는 드라마 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另外,安孝燮将与在《惊奇的传闻》中展现出众演技的金世正合作,一起出演明年播出的电视剧《社内相亲》。
안효섭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을 공개해왔다. 마치 실제 여자친구를 바라보듯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심쿵'을 유발하기도 한다. 편안한 일상 사진에 그의 훈훈한 비주얼이 더해지며 신흥 '남친짤' 제조기에 이름을 올렸다.
平时,安孝燮一直通过Instagram公开日常生活照片。仿佛是在看着女友一般,他用可爱眼神诱发着"心动"。平和的日常照片加上他的暖男形象,被称为“男友照制造机”。
어린 시절, 캐나다로 이민을 가는 바람에 서툰 한국어를 극복하려고 남들보다 몇 배는 더 노력했다는 배우 안효섭.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그는 더욱 빛날 예정이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演员安孝燮小时候移民加拿大,为了克服不熟练的韩语,付出了比别人多几倍的努力。以这样的努力为基础,他将会更加发光发热,是一位更加令人期待的演员。
今日词汇
심취하다【自动词】心醉于,陶醉于
극심하다【形容词】极其严重,嫉妒
도드라지다【形容词】凸显,显著
참가하다【自动词】参加
부르짖다【自动词】大户大喊,高呼
句型语法
-를/을 비롯해서/비롯하여
连接前后的体词。表示为首的资格。
서울을 비롯해서 작은 도시에서도 이 가요 테이프는 잘 팔린다.
这个歌碟不仅在首尔其他小城市也卖得不错。
남편은 시문이라면 정치면을 비롯해서 사회면까지 안 읽는 것이 없다.
只要是报纸,我老公从政治版到社会版,一个都不会读落下。
-게 되다
接在谓词后。表示事物的变化,强调变化的结果。
부끄러워서 얼굴이 빨갛게 되었다.
因为害羞脸变红了。
교통이 참 편리하게 되었어요.
交通变得真方便。
全智乐
没有不追的星,没有不看的剧
周五不蹦迪,周末是垃圾
充满朝(sang)气的19届留学生